본문 바로가기
리뷰_추천

대전 정림동 맛집_뚱땡이 감자탕

by 슬기로운일상생활 2023. 6. 11.
728x90

안녕하세요 우기로그 입니다.
 
넘 오랜만이네요 ㅠㅠ
 
오늘은 대전 정림동에 있는 맛집인 뚱땡이 감자탕에 다녀왔습니다.
 
 

뚱땡이감자탕 대전본점
유선 : 042-586-0706
주소 : 대전 서구 정림동 197-4
영업시간 : 11:00~22:00
정기휴무 : 매주 일요일
 


매장에 도착했는데 갑자기 비가 내려 급하게 사진찍고 들어갔어요
 
위치는 정림초등학교 건너편에 있었고, 업체 앞쪽에 차량 2대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 있었어요!
초등학교 근처 스쿨존이다보니 길가에 주차하시면 상품권(벌금) 발급될 수 있어 조심하셔야 해요!!
 
건물이 신축이라 그런지 매장 내부도 깔끔했습니다.
 
들어가자마자 메뉴판 서치


새알옹심이 감자물만두가 정말 맛있어보였지만 뇌절인 것 같아 참고 우거지 감자탕만 주문했어요..


이 영롱한 자태가 보이시나요?..
사장님께서 고기는 한번 삶아져 나오기 떄문에 바로 먹어도 되고, 우거지랑 감자는 익혀서 먹으면 된다고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폭풍 흡입 했어요!!


반찬으로 나오는 김치, 깍두기도 넘 맛있어서 리필해서 냠냠 먹었습니다.


마무리는 역시 K-디저트(볶음밥)를 먹어줘야겠죠?
여치니랑 둘이 갔는데 넘 배불러서 한 개만 볶았는데 배부르게 먹었어요 ^^



오늘도 방문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!

 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