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리뷰_추천

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버거 후기

by 슬기로운일상생활 2023. 2. 25.
728x90

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버거 후기

 
롯데리아에 전주비빔라이스버거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들어보았습니다.
밥을 좋아하는 식충이로서 참을 수 없었다.
바로 주문해보았습니다.

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버거 세트


롯데리아 라이스버거부터 봉구스밥버거까지 안먹어본 밥버거가 없는 저는 참지못하고 주문해보았습니다.
 
롯데리아 라이스버거는 대학시절 즐겨먹었는데 이번에 출시된 전주비빔라이스버거.. 기대하며 먹어보았습니다.

전주비빔 라이스버거


맛 ☆☆★★★
가성비 ☆☆☆★★
접근성 ☆★★★★

맛은 이전에 롯데리아에 있었던 라이스버거와 매우 흡사합니다.
엄청 맛있다하기에도 뭐한 그냥 그럭저럭 먹을만한 맛입니다.
이름은 전주비빔이지만 야채가 많이 들어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라이스버거에 고추장 섞은 맛?!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,..
그래도 저는 밥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나쁘지 않게 잘 먹었습니다.
하지만 퀄리티대비 단품 6,900원/세트 8,800원이라는 가격이 절대 저렴해보이진 않네요..
 
오늘은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.
모두 좋은주말 즐거운하루 보내세요!!

 

 

728x90

댓글